> 포트폴리오 > Marketting Communication

Marketting Communication

2014 | KB 이퀸즈 카드 전국 프로모션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-03-20 15:39 조회1,579회 댓글0건

본문

■ 주최 _ KB카드
■ 일시 _ 2014년 8월 ~ 12월
■ 장소 _ 전국 10개 광역시.도
■ 내용
    여성카드 시장내에서의 차별화 된 우위 확보를 위해 KB 여성회원의 활성화를 위한 고객 접점 마케팅.
    지역마케팅을 통한 홍보 및 이용금액 증대를 위해 Fun 요소 강화를 통한 고객 관심도 제고.
    Active한 행사 운영을 통한 젊은 이미지 확보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